제자훈련 체험학교 및 제자훈련 목회 컨설팅

목록보기 조회수 355
체험학교 및 목회컨설팅(신일교회).png

제자훈련 체험학교 및 제자훈련 목회 컨설팅

"제자훈련은 목회의 방법이 아니고 본질이다"라는 말은 진리입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의 목회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사실을 알고 매년 수백 명의 목회자들이 제자훈련지도자세미나(이하 CAL세미나)에 참석합니다. CAL세미나를 통해 제자훈련에 대한 은혜를 받고 가슴에 뜨거운 열정이 솟아오릅니다. 하지만 막상 개교회 현장으로 돌아가 제자훈련을 접목하려면 너무 막막하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무엇부터 해야 할지를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

이번 제자훈련 목회 컨설팅은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설되었습니다. 제자훈련의 알파와 오메가 그리고 노하우 등을 전수합니다. 무엇보다 제자훈련을 직접 체험하게 됩니다. 또한 사역훈련을 통해 교회론과 소그룹 운영을 배우게 됩니다. 신일교회가 제자훈련의 저변 확대를 위해 시작하는 이 소중한 기회에 많은 동역자들이 동참해서 건강한 제자훈련 목회의 첫 발걸음을 내딛고, 교회가 새롭게 변화되는 계기를 마련하시기를 바랍니다.


개요

기간 1학기 3월~6월 / 2학기 9월~11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5시
장소 신일교회(서울 금천구 시흥대로90길 25, www.shinilch.com)
개강 2024년 3월 12일(화) 오후 2시
강사 이권희 목사(신일교회 담임, 전국 CAL-NET대표, 저서 "목사님, 제자훈련이 정말 행복해요")
내용 1. 제자훈련 체험 및 실습

2. 제자훈련 운영 및 신일교회 목회 전략 공유

3. 사역훈련(교회론, 소그룹) 컨설팅

대상 및 인원 CAL세미나를 수료한 담임목사 12명
비용 무료(기타 경비는 교회에서 지원)
신청 방법 신일교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받아 작성 후 송주석 목사(isaacjssong@gmail.com)에게 이메일로 신청. 신청자 중에서 12명 선발하여 개별 통보 예정
문의 전화 02)892-2591~2
신청 마감 2024년 2월 23일(금)
주최 신일교회
후원 국제제자훈련원